살아가기
서면 먹자 골목 수라손 만두 완전 추천!
마술강사 야초
2009. 2. 11. 12:00

내가 여지껏 태어나서 먹어본 만두중에 가격대비 맛 최고인 집 ^^ 서면 먹자 골목 쪽 국밥집 모여있는곳 맞은편에 있다.
가게 이름은 수라손 만두 이고 형이랑 아우되시는 분이 함께 번갈아서 나오시면서 만두를 빚으신다. 다른 집과는 틀리게 항상 갈때마다 늘~ 만두를 빚고 계신다. 방금 빚은 만두를 바로 쪄서 그걸 먹으면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양도 많고 맛도 있다.
집 근처에 울타리 없는 만두집이라는 체인점이 있는데 만두 8개에 3000원에 판매를 한다. 근데 그 만두라는게 정말 콩만해서
먹어도 간에 기별도안간다. 맛도 있으면서 어느 정도 양은 보장해줘야지 엄지 손가락 만한거랑 지금 사진에 보이는 저 주먹만한 거랑 비교가 되겠는가 그리고 참고로 저 만두 1인분에 8개 담아주는데 돈이 정말 궁하던 시절에 금화랑 둘이서 저거 1인분 시켜서
데이트 한거 생각하면 지금도 입가에 기분 좋은 미소가 지어진다. 그렇게 먹어도 배불렀다.
이건 약간 딴 얘긴데 지금 생각해보니 연애는 오히려 약간 불편하게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.
지금 글을 한참 더 적다가 다시 주욱 지워버렸는데 생각이 정리되면 여기에 관한 글을 다시 남길거다.
아무튼 배고픈 새벽 만두가 그립지만 난 참을 수 있다.
왜냐구? 나에게는 나중에 점심 때 세상에서 가장 이쁘고 착한 요리사가 와서 음식을 해줄테니까 으하하하~(진짜 이렇게 웃고 있음)
금화가 와서 떡볶이도 해주고 계란말이도 해줄거라서 너므너므너므 조타~ 캬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