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강의내용]
- 1개의 스폰지볼을 2개로 만들기
- 2개의 스폰지볼을 4개로 만들기
- 1개의 공이 순간이동
- 양손에 따로 잡은 2개의 스폰지볼이 한손에 모이는 마술.
[강의정리]
- 6학년 최재원 4월 수강 취소
- 2학년 임선희 4월 수강 취소
- 2학년 최승규 4월 수강 취소
- 3층 전담실에 있는 교육마술 클리어파일 속 내용물 재정리(백색 표지 색지 표지로 교환하기)
[강의후기]
1교시 타임에 28명의 학생이 수업을 들었다.
안그래도 어려운 스폰지볼 마술인데 인원이 많아서 집중도 안되고 어수선해서 수업의 질이 너무 안좋았다.
작년에는 그래도 어렵지 않게 수업을 진행했던 것 같은데 오늘은 유독 아이들이 힘들어했다.
아이들이 좀 더 쉽게 배울 수 있게끔 강의 내용을 조정해봐야겠다.
그리고 수업분위기가 마지막으로 갈 수록 점점 쳐지는 느낌이 든다. 이것에 대한 대책도 생각해봐야한다.

- 1개의 스폰지볼을 2개로 만들기
- 2개의 스폰지볼을 4개로 만들기
- 1개의 공이 순간이동
- 양손에 따로 잡은 2개의 스폰지볼이 한손에 모이는 마술.
[강의정리]
- 6학년 최재원 4월 수강 취소
- 2학년 임선희 4월 수강 취소
- 2학년 최승규 4월 수강 취소
- 3층 전담실에 있는 교육마술 클리어파일 속 내용물 재정리(백색 표지 색지 표지로 교환하기)
[강의후기]
1교시 타임에 28명의 학생이 수업을 들었다.
안그래도 어려운 스폰지볼 마술인데 인원이 많아서 집중도 안되고 어수선해서 수업의 질이 너무 안좋았다.
작년에는 그래도 어렵지 않게 수업을 진행했던 것 같은데 오늘은 유독 아이들이 힘들어했다.
아이들이 좀 더 쉽게 배울 수 있게끔 강의 내용을 조정해봐야겠다.
그리고 수업분위기가 마지막으로 갈 수록 점점 쳐지는 느낌이 든다. 이것에 대한 대책도 생각해봐야한다.